현대미포조선, 대한민국 조선산업 발전을 이끄는 기업

현대미포조선, 대한민국 조선산업 발전을 이끄는 기업
현대미포조선, 대한민국 조선산업 발전을 이끄는 기업

 

 

현대미포조선, 대한민국 조선산업 발전을 이끄는 기업

현대미포조선, 대한민국 조선산업의 발전을 이끄는 기업

현대미포조선은 대한민국 조선산업에서 주목 받는 기업으로, 범해역 구분에서 국내에서 1위, 세계에서는 순수 조선기업으로는 세계에서 3위라는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대미포조선은 1973년 9월 5일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대한민국 조선산업의 역사를 함께 해왔습니다.

현대미포조선의 연혁

1973년 9월 5일, 현대미포조선(주) 설립

1978년, 전세계 최초로 레드액슬 탱커(LPG 운반선) 4척 동시 진수

1996년, 총괄 자회사로서 “현대조선그룹”에 편입

2004년, 현대중공업(주)과 대규모 합병

2010년, 세계 최대 교란함 등장

2016년, 대한민국 최초 자회사 지분공개(IPO)사업 실시

현대미포조선은 범해역 구분에서 국내 조선기업 중 38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는 국내 기업들 중 가장 많은 선주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현대미포조선 대표 소개

– 손창균, 현대미포조선 대표이사 : 현대미포조선 대표이사로 재임 중이며, 다양한 시도와 혁신적인 실험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이태권, 현대미포조선 부사장 : 현대미포조선의 경쟁력과 글로벌 제품의 품질에 대한 강조와 현대미포조선 브랜드의 전 세계적인 이미지 제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대미포조선의 비전

현대미포조선은 “글로벌 선진조선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 없는 혁신과 도전, 도약을 계속적으로 추진 해나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미포조선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대미포조선의 기업 정보

주소 : 인천 남동구 논현동 22-15

홈페이지 : http://www.hhi.co.kr/

전화 : 032-290-2114

현대미포조선와 현대조선, 그리고 연관검색어

현대미포조선은 대한민국 대표적인 조선기업 중 하나입니다. 한편, 현대그룹에서는 현대중공업과 함께 자회사로 운용 중입니다. 따라서 현대그룹과 관련된 검색어로는 현대중공업, 현대해상, 현대자동차 등이 있습니다.